• 최종편집 2025-05-04(일)
  • 전체메뉴보기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관객 참여형 마술 공연으로 특별한 겨울 선사

부산이 크리스마스의 마법으로 물든다. 부산시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12월 7일부터 1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부산영화체험박물관 1층 다목적영상홀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매직 갈라쇼’를 개최한다.

 

2024-12-02 07;58;54.PNG
크리스마스 특집 매직 갈라쇼 포스터/사진=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공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할 이번 갈라쇼는 연말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마술 공연으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산타클로스의 특별 오프닝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한겨울의 동화 같은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크리스마스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카드 마술, 관객과 함께하는 놀라운 퍼포먼스, 그리고 산타의 마법을 뛰어넘는 깜짝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양한 국적의 마술사들이 참여해 영어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글로벌 감각을 더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입장권은 YES24, 네이버, 인터파크, 놀이의 발견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 문화체육국 심재민 국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이번 마술 축제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것”이라며, “연말을 마법 같은 순간으로 채울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겨울,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마법 같은 축제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매직 갈라쇼를 통해 눈부신 연말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크리스마스의 마법이 펼쳐지다 – 매직 갈라쇼로 연말을 화려하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